대구, 이천, 인천 수상

 

 웨비나(webinar)란 웹(Web)과 세미나(seminar)의 합성어로 웹 사이트에서 행해지는 실시간 혹은 녹화의 양방향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 회의, 세미나 등을 말한다. COVID-19의 영향으로 대면 회의 및 세미나가 어려워지자 인터넷을 활용한 비대면 형태의 웨비나(webinar)가 각광받고 있다.  

보청기∙청각 전문가 그룹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본사 직영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COVID-19가 문제가 되기 전에는 분기별로 전국 임직원들이 모여 매출 및 청각솔루션 논의를 위한 세미나를 진행했었다. COVID-19의 영향으로 분기별 세미나가 어려워 지난 11일 전국 임직원 30명이 웨비나(webinar)를 통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마감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전하였다.  

이 날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는 2020년 상반기가 COVID-19의 영향으로 감염우려를 덜고자 철저한 방역과 사전예약시스템으로 안심 보청기센터로 자리잡는 동시에 상반기를 성공적으로 마감한 전국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대구점, 이천점, 인천점은 2020년 상반기동안 우수한 지점 경영 실적으로 수상을 하였다.

하반기 고객들의 혼동이 예상되는 국민건강보험공단 보청기 환급 절차 및 지원금 축소에 대하여 전 임직원들이 열띤 토론의 시간도 있었다. 그 중 많은 이들이 목소리 높여 우려하는 것은 곧 다가올 가격고시제로 인하여 청각장애인들의 제품 선택의 폭이 좁아져 오히려 혜택보다는 제한이 많다는 문제점이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청각장애인이 환급(지원) 받을 수 있는 제품을 따로 구분하고 가격을 고시하는 개정안을 올 7월부터 시행하겠다고 밝혔으나 계속 지연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은 국내 대표 프리미엄 보청기 센터 그룹으로 연 평균 25,000명 이상의 고객의 보청기와 난청을 책임지고 있다. ‘2020년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에 고객만족부문에 대상으로 뽑혀 오는 15일 수상자로 선정되어 참석예정이다. 웨이브히어링은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4년 연속 관련 수상을 받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웨이브히어링 2020썸머이벤트로 보청기 재구입 시 기존 보청기의 수리비용 무상지원(리시버, 마이크 중 하나) 및 보상판매로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 호응도가 높다”며 “저가형 보청기 75만원부터 파격할인 행사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전국 직영점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고객만족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