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메디컬(주)(대표 지한준)'이 하절기 무더위 걱정 없는 '현마스크'를 14일 출시한다. '거품을 뺀 현명한 국민 마스크'라는 타이틀 아래 특화된 공법으로 제조되어 일찌감치 수요층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메디컬(주)에 따르면 현마스크는 국내 생산 제품으로 MB필터를 포함한 내피, 외피의 3중 필터 구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에도 호흡이 편한 둥근 입체 형태로 제작된 것이 포인트다.

현마스크는 통기성이 좋아 안경을 착용한 사람도 습기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 최고급 스판부직포로 제작된 귀끈 덕분에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유지한다. 여성, 청소년들을 위해 각각의 사이즈로 10개씩 박스 포장이 되어 있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현메디컬(주)은 오는 7월 14~1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0호텔쇼'에 참가해 방역기자재 특별관을 무대로 현마스크를 첫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현마스크 판매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현메디컬(주)은 스타바자회 등 사회 각계각층을 위한 기부행사를 진행하며 수익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자선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메디컬(주)은 성인용을 위한 넉넉한 사이즈와 검정, 베이지, 분홍색 등 여러 색상의 현마스크 제품 추가 생산을 준비하고 있다.

현메디컬(주) 관계자는 "마스크 시장을 첫 시작으로 생활에 필요한 여러 의료용품을 제작할 예정"이라며 "실제로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색상의 마스크 제품 구성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마스크를 포함한 현메디컬(주)의 모든 제품은 약국,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