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들의 즐거운 산책을 위한 목줄과 리드줄 셋트 ‘테니스타’

▲ 사진제공: 비엔비엔
▲ 사진제공: 비엔비엔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비엔비엔(BIENBIEN)이 파트너 브랜드들과의 협업 프로젝트인 BYBB를 시작하고 메이킷과 함께 반려견 산책 용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BYBB는 By BIENBIEN의 약자로 입점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BYBB의 첫 번째 파트너인 메이킷은 반려동물과 취미생활을 주제로 창조적 영감과 감성을 자극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다양한 DIY 키트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비엔비엔과 메이킷의 첫 협업 컬렉션은 ‘산책과 공놀이로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는 의미를 담아 목줄과 리드줄로 정했다. 컬렉션 타이틀은 ‘테니스타’. 제품의 전체적인 컨셉과 디자인은 테니스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산뜻한 민트와 오렌지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목줄과 리드줄은 즐겁고 에너지 넘치는 산책과 공놀이가 연상된다. 폴리에스터 소재를 직접 직조한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좋고 가벼우며 관리도 쉽다. 목줄은 청량한 느낌을 더한 불투명 버클로 빠르고 손쉬운 착용이 가능하고 1.8m의 리드줄은 여유 있는 산책을 도와준다.

 

또한 테니스타는 목줄과 리드줄 구성된 셋트 상품으로 제품 구입시 공놀이를 위한 테니스공도 함께 증정된다. 반려견에 따라 2가지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며 작은 테니스공이 달린 인식표는 옵션으로 선택해 구매 가능하다.

 

비엔비엔과 메이킷의 테니스타 컬렉션은 오는 8월 5일, 메이킷이 진행하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 일명 댕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댕쇼핑은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홈쇼핑 방송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물론 실제로 착용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8월 6일부터는 비엔비엔 온라인 스토어와 메이킷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비엔비엔 측은 “파트너들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반려동물 브랜드를 소개하고 올바른 반려동물문화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기획과 마케팅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