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웨딩갤러리 
▲ 사진제공= ㈜웨딩갤러리 

 

㈜웨딩갤러리 22일, 23일 울산웨딩박람회가 롯데백화점(울산점)에서 개최된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번 결혼박람회에는 웨딩플래너가 상주하고 있어 예비부부들에게 각종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며,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에 따라 1:1 맞춤상담을 제공한다. 수입명품드레스 무료피팅 및 진행비, 뷔페할인과 식대 등의 할인 혜택들도 준비됐다.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으로 울산 스드메 정보를 비롯한 정보들을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웨딩갤러리는 박람회를 통해 각 업체와 계약(울산예식장, 여행, 한복, 하우스웨딩, 예복, 예물 등)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과 그릇세트를 드리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울산웨딩드레스들도 대거 참여할 예정인데, ‘로브블랑쉬’, '아뜰리에레이울산점' ‘에스메랄다 SPOSA’, '레이앤코울산점' 등이 참여하며,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하는 웨딩드레스를 제공한다.

 

울산웨딩촬영스튜디오에는 아우라스튜디오, 블랑드윈느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 등 유명스튜디오들이 대거 참여해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돕는다.

 

울산 본식스냅업체로는 유앤스냅, 더빈픽쳐스 등 다양하며 인지도 있는 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됐으며,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한복 ‘황금비단 한복’, 울산 허니문여행사 ‘포인트투어여행사' 등 다양한 전문 업체들이 참가해 예비부부에게 넓은 선택 폭과 할인혜택, 사은행사 등을 제공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2020년 웨딩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기회와 이벤트 혜택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며 “울산에서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인 만큼 많은 방문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