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라는 공간이 단순히 주거 라는 의미를 넘어서 휴식, 여가 등의 활동공간으로 의미가 확대되었다. 이를 흔히 ‘홈코노미’ 라고 일컫는다. 홈족의 증가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확대 등에 의해 평소 평균보다 집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증가되었다. 그러나 홈코노미의 가장 중요한 요점은 휴식이다.

 

이러한 홈코노미의 생활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수원가구거리, 용인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디바쎄’에서는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의 기능성패브릭소재의 소파를 소개하고 있다.

 

소파브랜드 전문가에 따르면 “요즘은 카우치쇼파와 같이 두 다리를 뻗을 수 있는 기능성패브릭제품들이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더불어 “많은 사람들의 쇼핑 시 중요하게 보는 것은 편의성도 있지만 디자인도 까다롭게 본다. 이에 디바쎄의 4인소파, 아쿠아클린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가 소비자 니즈의 알맞은 제품으로 큰 관심으로 받고있다”고 말했다.

 

이에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분당가구거리 인근의 시흥장현리슈빌, 시흥장현지구모아미래도에듀포레, 오산대역더샵센트럴시티, 산성역포레스트, 다야역두산위브더파크 예비 입주자들의 발걸음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디바쎄는 프리미엄 패브릭 브랜드로 기능성패브릭 중 하이클래스의 소재만을 사용하고 있다. 이스라엘 원단인 바세클린, 로나, 스페인원단이 노딕이 사용된다. 또한 특수하게 제작된 이스라엘 더블플로킹으로 제작되었다. 

 

더블플로킹은 세계적으로 알아주는 원단으로 일반 패브릭 직조방식과는 다르다. 직물 위에 정전기를 이용해 원사를 수직으로 세워 심는 방식을 말한다. 그리고 25만번의 마모 강도 테스트를 거친 내구성이 강한 제품이다. 때문에 장시간 사용 시에도 변형, 변색이 거의 없다. 

 
 

그리고 고급발수코팅으로 제작되어 액체가 섬유로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생활 방수에 강력한 제품이다. 오염 시 마른 행주나 휴지로 간단하게 닦아낼 수 있다.

 

현재 8월 7일부터 ~ 31일까지 가구전문할인매장 디바쎄에서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조화로운 매치, 우아한 볼륨감이 보여지는 마고 미니코너 / 헤르네 4인용, 3인용+카우치 쇼파가 온라인 구매 시 20% 특별할인을 한다. 

 

이 외의 샤무드쇼파, 사하라쇼파, 아쿠아클린쇼파, 4인쇼파 등의 제품들은 홈페이지에서 결제할 경우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네이버 스토어 팜으로 결제 시 10% 할인과 함께 적립금을 지급해주고 있다.

 

수원가구거리, 용인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전시장에서는 아쿠아클린소파, 용인소파, 구미소파를 비롯한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컬러, 원단 등 선택이 가능하며 1:1 상담을 통해 고객 집 환경에 맞는 인테리어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