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비비딕에서 판매중인 ‘비비딕퇴치기’가 구매평 2만 개 돌파 기념 할인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한다.

 

각종 해충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이 시작되면서 작은바퀴벌레, 바퀴 새끼. 바퀴벌레알집 등 바퀴벌레 퇴치에 대한 관심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작은바퀴벌레가 한 마리 보였다면 이미 집에바퀴벌레가 곳곳에 존재할 가능성이 매우 크기 때문에 빠르게 퇴치해주는 것이 가장 좋다.

 

이러한 이유로 작은바퀴벌레, 바퀴 새끼, 바퀴벌레알집을 퇴치하기 위해 약국바퀴벌레약, 바퀴벌레트랩, 바퀴벌레 살충제 등등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초음파를 이용하여 벌레를 쫓아내는 초음파퇴치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비비딕 퇴치기’는 사람에게는 무해하지만 벌레들에게는 폭음으로 들리는 20kHz~50kHz의 초음파를 불규칙적으로 발생시켜 해충을 퇴치하는 기기로 플러그에 꽂아만 두면 초음파가 즉시 발생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하루 24시간 지속되는 퇴치 효과로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갓난아이는 물론 반려동물에게도 무해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비비딕 관계자는 “한 달 내내 사용해도 93원의 전기료로 전기세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추가금액 발생 없이 지속적으로 관리가 가능하고 약국바퀴벌레약이나 바퀴벌레 살충제와 함께 사용하면 더 좋으며 한 달 사용 후에도 효과가 없으면 100%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