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유통 기업 네오미오에서 백팩 브랜드 언네임드(UNNAMED)를 론칭과 함께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언네임드는 개인의 개성과 표현을 중시하는 1725 남녀를 메인 타깃으로 ‘Make Your Own Way’를 브랜드의 모토로 삼았다. ‘사회가 규정한 고정된 편견을 거부하고 나만의 속도와 방향으로 무한한 가능성에 집중하자’는 뜻이다.

 

네오미오는 잔스포츠, 케즈, 킨, 디아도라 등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를 수입, 유통한 노하우로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100% 국내 생산 제작으로 믿을 수 있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에 집중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백팩에 이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캐릭터인 ‘언네임드 고스트’가 자수 패치로 들어간 어패럴 라인도 같이 출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 12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언네임드의 백팩은 총 3가지로 베이직 코어 백팩, 스카치 빅 포켓 백팩, 스카치 포인트 메신저 백이다. 블랙 컬러와 어두운 곳에서 빛이 반사되는 스카치 화살표 아이콘을 포인트로 제작됐다.

 

베이직 코어 백팩은 심플한 디자인에 탈부착이 가능한 투 웨이 스트랩이 있어 백팩과 크로스 2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의 스카치 빅 포켓 백팩은 9개의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일상은 물론 여행이나 출장 시 활용 가능하며 코듀라 원단으로 생활 방수는 물론 내구성을 높였고 넓은 어깨 패드로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메신저 백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15인치 노트북까지 수납 가능한 사이즈로 실용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언네임드는 지난 8월 12일 와디즈 펀딩을 시작으로 오는 24일부터는 네오미오 공식몰 온라인 몰인 스닉솔닷컴과 무신사, 가방팝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런칭 프로모션으로 베이직 코어 백팩에 탈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투 웨이 스트랩을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