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감성침구 자체제작 전문 브랜드 리얼리윤이  2020 한걸음 더 다가온 가을을 맞이해 신생아 아기블랭킷, 아기 낮잠이불 세트, 아기 놀이매트  아기 패드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아기블랭킷은 총 3가지 타입으로 가을부터 쭉 사용할수있는 두께로 플라워 패턴 블랭킷 2종 그리고 코코아컬러와 데이지 꽃의 조화가 잘어울리는 초코데이지 블랭킷까지 총 세가지다. 디자인 모두 가을과 어울릴만한 느낌을 살려 감성스럽고 빈티지스러우면서도 고급진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라 출산선물 준비물로 좋고 살에 닿는 촉감이 까끌거리지않아 충분히 엄마들 마음을 사로잡을만 하다.

 

출시된 아기 낮잠이불의 경우 패드 배게 차렵이불까지 한세트이며 연한 색감이라 플라워 패턴이 과하지않고 적당한 두께로 한 여름을 제외한 4계절 동안 실용적으로 사용할수있어 선물용이나 어린이집 낮잠이불세트로도 인기다. 

 

출시된 신제품중에 아기 놀이매트도 빼놓을수없다. 12온스 충전재로 구성된 아기 놀이매트는 포근한 공간속에서 아기들이 마음 놓고 놀수있고 밝고 깨끗한 느낌의 색감으로 어느 침구와도 조화가 잘 이루어지고 거실, 아기방 인테리어효과도 낼수있다.

 

뒷면은 고급 미끄럼방지 원단을 사용해 바닥에두고 사용을 해도 쉽게 미끄러지지않는다는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고밀도 순면 아기패드, 아기베개 등 신제품을 잇다라 출시하였는데 출시전 이미 SNS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은바 있다. 

 

리얼리윤 관계자는 "제법 가을기운이 느껴지는 시점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수있어 다행이다"며 "100% 좋은 원단만을 선택하고 사용하여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자체 제작이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말했다.  더불어 "본인도 아이의 엄마이고 내 아이가 사용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제작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얼리윤에서는 신제품 이외에도 신생아이불세트,아기이불세트 어린이집 낮잠이불, 아기 침대 패드, 패브릭 육아템 등  다양한 제품을 자체 제작으로 판매 진행중이다. 

 

제품 안전성을 높히 생각해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국가검증기관에서 72가지의 위험성에 대한  엄격한 원단 품질 검사에 합격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리얼리윤에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다음  인스타그램 또는 리얼리윤 홈페이지에 포토 후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리얼리윤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