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랩의 뉴스템 알엑스 전 제품이 9 5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메디파베르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메디파베르는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중 대표적인 20여 개 브랜드 정도만 엄선하여 롯데백화점 내에 전개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럭셔리 더마 화장품 편집숍이다

 

뉴스템의 박영조 대표는국내 병/의원 등의 메디컬 기관에서 추천되고 판매되던 뉴스템의 제품을 롯데백화점 더마 편집샵 입점으로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로 고객분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많은 분들이 뉴스템이 선사하는 피부 과학기술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템은 국내 피부과를 비롯하여 3,000여 곳의 병/의원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로,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메디파베르에서는 와디즈를 통해 성공적인 런칭을 한뉴스템 알엑스 프락셔널 크림, 뉴스템 알엑스 세라마이드 크림을 비롯하여 다양한 뉴스템의 전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메디파베르에서 뉴스템 알엑스 100ml, 200ml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뉴스템 알엑스 하이드로셀 MGF 마스크팩 3장을 증정하는 입점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울러 뉴스템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9 21일부터 10 5일까지 구매금액 10만 원 당 뉴스템 알엑스 인센티브 크림을 1개씩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