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 올바른 품질’이라는 브랜드 신념을 통해 온라인 가구 브랜드 대열에 당당히 진입한 ‘모에스던’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0월부터 모에스던 자체 제작상품 전체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대형 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고관여 종목인 가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 행사는 모에스던이 입점 되어있는 전체 오픈마켓 뿐 아닌, 모에스던 공식 사이트인 ‘네이버 스토어팜’ 에서도 진행된다.

 

모에스던 관계자는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해 고품질의 소파, 거실장 등 단품 위주의 제품들을 전면 할인함으로 품질 좋은 가구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보이는 모에스던 시그니쳐 ‘엘리나 4인 황소 가죽 소파’는 천연가죽을 절개 없이 다량 사용한 4인용 소파로 고품질의 내장재는 물론 라돈에도 안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무려 76만원 가량 할인된 5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모에스던에서 고객 중심 소파로 기획된 ‘벨르’와, ‘라티네’ 가죽소파 제품은 20만원대 내외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가구 브랜드 모에스던은 2019년 리뉴얼 런칭을 통해 유통과정과 브랜드 광고비용을 효과적으로 줄여 가격대비 고급 내장재를 사용한 고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소비자가로 선보이고 있는 가성비 가구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