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펀딩 성공과 함께 본격적으로 제품을 출시한 ‘마틸다의 화분’이 하이드로 소일 화병(소일 및 식물, 화병 포함)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다.

 

‘마틸다의 화분’은 하이드로 소일을 활용한 친환경 수경재배 화분 키트를 만들어 선보이는 업체로 와디즈 펀딩 목표 금액을 상회, 150%를 넘어서며 성공적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종료한 바 있다.

 

㈜마틸다의 화분이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는 품종은 스파티필름, 아글레오네마, 오색마삭줄이며, 펀딩 성공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39% 할인된 13,900원에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스타트필름은 공기정화식물 중 하나이고, 아글레오네마는 영화 속 레옹이 기르는 식물로 잘 알려져 있다. 오색마삭줄은 화려한 컬러의 나뭇잎과 자연스레 늘어지는 줄기의 모양 때문에 인테리어 소재로 찾는 식물이다.

 

‘마틸다의 화분’ 친환경 수경재배 화분 키트는 일반적인 흙 대신 대체토양인 하이드로 소일을 사용해 만들어진 제품이며, 환경 친화적인 고흡수성 수지를 원료로 만들어진 하이드로 소일은 수분을 머금은 소재로 간편한 수경제배가 가능하다.

 

또한 하이드로 소일 화분은 줄기가 절단되지 않고 뿌리까지 같이 키울 수 있어 시들지 않은 싱싱한 꽃을 오랫동안 볼 수 있다. 물을 주는 번거로움이나 먼지나 벌레 걱정 없이 실내에서 관리하기에 용이하다.

 

업체 관계자는 “마틸다의 화분은 친환경 식물 재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연구를 통해 보다 다양화된 화분 키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와디즈 펀딩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 ‘마틸다의 화분’의 하이드로 소일 화분 키트는 정부 소상공인시장공단의 '생활혁신형 아이디어톡톡'으로 선정된 바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스토어 ‘마틸다의 화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