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다견
  © 이다견

라파엘웨딩에서 스몰, 셀프웨딩을 돕는 블랙라벨 스드메 89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라파엘웨딩의 김 라파엘 원장은 “스드메를 진행할 때는 웨딩드레스가 신상인지 중고인지, 내가 입기 전에 누가 몇 번 입는지도 알아야 하고 신부메이크업을 원장에게 직접 서비스 받을 수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스드메 계약 후 신상 웨딩드레스 추가비, 메이크업 등에서 추가비를 받는지 확인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블랙라벨 신상 웨딩드레스가 포함된 라파엘웨딩의 패키지 상품은 명품 블랙라벨 웨딩드레스1, 부원장급 메이크업2번이 포함되어 있다.

 

추가로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 등이 포함되어 추가비 없이 결혼준비를 마칠 수 있다

명품 웨딩드레스를 제작해 예비부부들의 결혼식준비를 돕고 있는 라파엘웨딩은 42년 경력의 스드메 전문가가 웨딩컨설팅을 도와주고 있다.

 

한편 42년간 웨딩드레스를 제작해 온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원장은 2006 7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 4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드레스 제작 장인이다.

 

또한 스드메상담을 받고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1차 피팅을 진행, 결혼식날이 임박해서 다시 다른 웨딩드레스를 2차 피팅이 가능하다. 만족스러운 결혼식 웨딩드레스를 위한 추가비 없는 고급서비스로, 웨딩드레스 제작 및 다른 신부들 헤어, 메이크업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도록 진행된다.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 패키지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카페 방문을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