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이 한 걸음 앞으로 다가오며 사람들도 가을을 맞이할 준비가 한창인 가운데, 미용브랜드 ‘헤어더뷰’에서 6번째 매장인 이수역미용실 헤어더뷰 이수점을 오픈한다. 

 

헤어더뷰 이수점은 이수역 1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로 접근성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며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1:1 맞춤 헤어스타일 상담을 제공하여 최적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쾌적하고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를 통해 장시간 시술하는  고객들에게도 안락하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현재 헤어더뷰 이수점은 고객들의 니즈에 따른 시술은 물론이고 두피와 모발의 상태에  따른 케어서비스를 제공하여 맞춤 프리미엄 헤어살롱 다운 서비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수역미용실 헤어더뷰는 이를 통해 민감한 두피를 가지고 있는 고객들까지 원할 한 시술을 받을 수 있다.

 

헤어더뷰 이수점 류연원장은 “단순한 살롱이 아닌 두피 크리닉 까지 책임지며 지친 현대인들에게 쉼과 힐링을 선사하며 트랜디한 스타일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수역미용실의 새로운 바람으로 떠오를 헤어더뷰 이수점은 오픈기념 웰컴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예약 및 시술 정보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헤어더뷰는 지난 2019년 3월 서울대입구 1호점을 시작으로  강남점, 성신여대점, 홍대점, 구로디지털단지점에 이어 6번째 오픈을 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