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AHC 아름나눔 캠페인 미혼한부모 화장품 지원
▲ [사진] AHC 아름나눔 캠페인 미혼한부모 화장품 지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카버코리아 AHC가 다양한 여성들의 아름다운 삶을 응원하는 ‘아름나눔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름나눔 캠페인’은 사회 곳곳의 다양한 여성들의 아름다운 라이프를 지지하고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출발한 카버코리아 AHC의 사회 공헌 활동이다. 코로나19로 생활 속 거리두기가 일상이 되면서 주변의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도 여의치 않은 요즘,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나누자는 의미도 담겨 있다.

 

카버코리아의 AHC는 소수를 위한 에스테틱을 모두를 위한 에스테틱으로 만들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성장해온 만큼 보다 많은 여성들이 본연의 아름다운 모습을 스스로 발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등 간편하게 혼자서도 에스테틱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러한 브랜드 가치를 토대로 전개되는 ‘아름나눔 캠페인’이 이번에는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했다. AHC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아이를 지키며 자신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미혼한부모 500명에게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를 전달하고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할 따뜻한 응원도 함께 전했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는 AHC 베스트셀러인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박스 in 기프트 박스 형태로 들어있으며, 선물을 받은 사람이 또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줄 수 있도록 구성되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쉐어박스를 받은 미혼한부모들은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연이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카버코리아 AHC는 이번 미혼한부모 지원 이전에도 쉐어박스를 통해 나눔 문화를 실천해왔다. 지난 6월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주변인들을 만나기 힘든 시기에 감사한 마음과 아름다움을 나누자는 취지로 소비자들이 중심이 된 쉐어박스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했고, AHC도 이 같은 취지를 살려 코로나19의 숨은 주역인 한국농아인협회, 부산수어통역센터 수어통역사들에게 쉐어박스를 기부하며 감사를 표했다.

 

이는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높은 호응을 얻으며 SNS 상에서 ‘좋아요’ 2만 2천 개 이상을 기록하며 높은 공감을 얻은 것은 물론, AHC의 대표 모델인 김혜수도 이와 같은 따뜻한 취지에 감동해 캠페인 영상 나레이션에 참여한 바 있다.

 

앞으로 AHC는 ‘아름나눔 캠페인’을 통해 미혼한부모 뿐만 아니라 경력 단절 여성 등 사회 곳곳의 다양한 여성들의 아름다운 라이프를 지지하고 응원하기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