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진행한 ‘5천만원 통큰 장학금 이벤트 시즌5’ 당첨자를 공개했다. 그 행운의 주인공은 르하임 스터디카페 부산구남역점 정혜리 고객이다.

 

공무원 시험 준비생인 정 고객은 이벤트 시작과 함께 자신감 있는 자세로 응모에 나섰다고 전했다. 장학금 이벤트의 규모가 예년에 비해 많이 커진 터라 당첨 확률이 높을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이다. 이후 당첨 소식을 접한 후, 놀란 마음과 기쁜 마음이 공존했다고 전한 정 고객은 르하임의 고객을 위한 혜택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면서 높은 만족도를 느낀 부분에 대해 점주의 노력과 매장의 구성으로 세세하게 나눠 설명한 정 고객은 오로지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구성은 물론, 고객들의 타입을 분석해 이용 시 필요한 물품들을 구비해놓고 있는 준비성에 큰 만족을 느꼈다고 전했다.

 

“먼저 쾌적한 분위기가 마음에 든다. 기분 좋은 아침을 시작할 수 있게 점주님께서 관리를 잘 해주시는 것 같다. 또, 이용자분들을 위해 어항이나 식물 등 마음의 편하게 할 수 있는 물품을 가져다 놓기도 하시고 응원의 말이나 간식도 챙겨주신다. 이용자 분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을 많이 하시는 것 같다.

 

“사실 학생들도 그렇고 취업을 위해 공부하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학습 자료가 많이 필요한데, 컴퓨터나 프린터기 등 학습에 필요한 물품들이 한자리에 준비되어 있는 점이 편리했다. 도서관에서는 이를 이용하기 위해 이동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르하임은 이 점에 있어 참으로 편리했다. 또 이런것들을 편리하게 방문해 이용할 수 있게끔 하는 지리적 이점 역시 부산구남역점을 이용하게 된 요인이기도 했다”

 

자신의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많은 이들에게 응원의 말을 잊지 않은 정혜리 고객은 임용 준비 이후 새롭게 준비하는 공무원 교육행정직 합격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정진하겠다고 전하며 자신의 의지를 믿고 나아가라는 응원의 말도 함께 전했다.

 

“올해 준비하고 있는 시험에 합격해서 1인분의 몫을 해내는 사람이 되고 싶다. 나처럼 자신만의 목표를 위해 열심히 희생하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매장을 이용하며 많이 볼 수 있는데 볼 때 마다 아름답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지금은 외롭고 지치는 시간일지라도 나는 나의 의지대로 된다라는 말을 믿고 조금만 더 노력하다 보면 공부라는 싸움에서 승리하는 승리자의 모습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한편, 장학금 이벤트와 함께 고객들이 매장을 이용하면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의 확장을 꾀하고 있다고 전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추후 정기 장학금이벤트를 비롯한 사전예약 이벤트, 제휴 마케팅 등 고객과 점주가 상생 할 수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연구하고 개발하며 본사 전액부담을 통한 고객 및 가맹점 지원에 꾸준히 나설 계획임을 밝혔다.

 

이어 지난 10월 광주에 이어 부산 등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한 가맹본부 측은 오는 11월 고덕점과 대전가오점 등 을 비롯해 전국의 많은 지점이 오픈중에 있으며 12월 또한 광교호수공원점을 비롯한 경희대점 등 다수의 가맹점이 철저한 방역관리 속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