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픽처스는 사전 미팅 과정에서 플랫폼 관계자들이 직접 개입하여 가격 및 컨셉 등 커스터마이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판도픽처스는 패션화보, 음식사진, 제품사진촬영 등 컨셉에 맞는 다양한 사진 및 영상 촬영을 분야별 전문가가 나서 기획부터 결과까지 높은 퀄리티로 결과물을 제작하는 아티스트 에이전시이다. 

 

또한, 다수의 아이돌 및 가수들의 앨범 자켓 촬영 및 패션 화보 촬영을 진행한 한온유 작가와 로즈몽, 헤라, PANTENE 등의 제품 촬영을 진행한 이력이 있는 정민우 작가, 그리고 나스(Nars), 로레알(Loreal) 등의 화장품 촬영을 진행한 이주혁 작가 등을 필두로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업계 전문가들로 작가 연합체가 구성되어 있다.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년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퀄리티 높은 사진ㆍ영상으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홈페이지 내 촬영 견적 비교 시스템을 통한 투명한 가격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ㆍ영상 비교 견적, 중개 뿐만 아니라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등 전국 각지에 구축된 연합체를 바탕으로 관련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인원 통합 아티스트 에이전시로 성장하고 있다. 

 

한편, 판도픽처스 이용방법은 사이트 접속 후 간편 견적 신청을 전문가에게 요청하면 실시간 알림이 전달되고, 후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작가들의 견적서를 받은 뒤 사전 미팅을 통해 세부 사항을 조율, 촬영을 진행하는 순서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