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WMC
  사진제공_WMC

WMC는 ‘텍사스 홀덤’을 메인으로 한 웹보드게임 ‘케이팝 홀덤’의 사전 예약을 19일부터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보통 ‘텍사스 홀덤’은 공식 포커대회에서 90% 이상 정식종목으로 채택 될 만큼, 운이나 요행보다는 자신만의 전략과 심리전을 통해 승패를 겨루는 마인드 스포츠의 대명사다.

 

무엇보다 ‘Kpop 홀덤’은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게임룰을 바탕으로 일반 홀덤방과 토너먼트 대회를 선택해 즐기는 웹보드게임이다. 또한 유저 친화적으로 설계된 기능적인 측면들이 장점이다. 

 

더블유엠씨는 이번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머니 와 특별 아바타를 지급한다. 또한 텍사스 토너먼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티켓도 제공한다. 특히 해당 티켓의 경우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펼쳐지는 토너먼트 참가권으로서 유저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유저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기획한 SNS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데, SNS에 간단한 인증만 해도 추첨을 통해 다채로운 상품이 지급되는 만큼 자세한 내용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블유엠씨 관계자는 “기존 모바일 앱 형태의 포커게임에 실증을 느낀 유저층에게 매력적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페이스북과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서 꾸준히 업데이트 소식과 각종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가져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