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로 접어들면서 겨울 헤어스타일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엘리자벳펌, 레이어드컷펌 긴머리 전문인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수채하 디자이너는 손질하기 쉽고 고객에게 맞는 맞춤형 디자인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최근 고객들은 한듯 안한듯 예쁜 꾸안꾸 스타일 선호도가 높은 가운데 수채하 디자이너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헤어스타일 3가지를 제안했다.

 

첫 번째, 올 겨울 유행하는 스타일로 한 듯 안 한듯 고데기 한듯한 루즈한 웨이브 엘리자벳펌이고 두 번째는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컬이 강하지 않은 굵은 느낌의 히피펌으로 볼륨감과 사랑스러움을 더한 굵은 히피펌 디자인이다. 세 번째는 2020 뉴트로 스타일 솜브레 하이라이트로 은은함과 유니크함을 가져갈 수 있고 거기에 집게핀 스타일링까지 해주면 꾸안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수채하 디자이너는 "요즘 추운날씨와 코로나19 바이러스 유행으로 인해 미용실 방문이 꺼려져 자칫 머리 손질과 관리에 소홀하기 쉽다. 펌, 염색 등 시술 모발을 방치하게 되면 손상이 극대화되고 부슬부슬해지기 때문에 미용실에 자주 방문할 수 없다면 홈케어를 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준오헤어의 트리아밀리아 천연 홈케어 영양샴푸, 트리트먼트, 수분폼 등으로 관리해주면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힘쓰고 있다고 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전직원 KF94 마스크 착용을 비롯해 QR코드 체크인과 입점하는 모든 인원 손소독, 일회용스펀지 및 일회용필름지, 시술시 거리두기 칸막이 등 안전한 미용실을 위한 철저한 방역으로 안심하고 방문해도 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전화, 네이버 예약, 카카오 등 다양한 예약서비스를 갖추고 있으며 첫 방문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준오헤어는 매년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관계자는 "수능 당일인 12월3일부터 12월 동안 수능에 응시한 수험생 본인이 수험표를 지참하고 준오헤어를 방문하면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동반 1인까지 동일한 50% 할인율을 적용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활로 힘들고 고생했던 기억은 잠시 잊어버리고, 새로운 사회에 첫발을 내딛을 새내기 분들은 이미지 변신하고 힐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