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국어 교육 전문 출판사 ㈜꿈을담는틀에서는 문학 영역 고득점 달성을 위한 기출문제집 ‘밥 먹듯이 매일매일 문학’(이하 밥문)을 개정 출간했다고 14일 밝혔다. 

 

‘밥문’은 국어 영역의 출제 경향과 학습 대책을 알려 주는 기출 훈련서 ‘밥 시리즈’ 중의 하나로, 수능과 모의평가, 전국연합학력평가에 출제되었던 문학 문제가 갈래별로 수록되어 있다.

 

밥문은 문학 실력을 높이기 위해 세 번 반복 학습하는 ‘3독 3해 학습법’을 제안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작품을 스스로 분석해 보는 ‘제대로 감상법’, 문제에 접근하는 방법과 오답을 피하는 요령을 익힐 수 있는 ‘제대로 접근법’을 제시하고 있다. 또 자세한 첨삭식 작품 분석과 꼼꼼한 해설로 작품과 문제를 깊이 있게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출판사 관계자는 “밥문에서 제안하는 학습 방법에 따라 공부하다 보면 문학 문제를 푸는 실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문학 영역을 특히 어려워하는 학생, 제대로 된 문학 작품 감상법과 문제 풀이법을 익히고 싶은 학생, 기출문제를 꼼꼼하고 자세하게 풀이해 주는 교재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이 교재를 추천”이라 밝혔다.

 

밥문 개정판은 전국의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교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꿈을담는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