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 학생들 고민해소 위한 라이브 Q&A 상품 출시

▲ 사진제공 = 그로우
▲ 사진제공 = 그로우

[공감신문] 장지영 기자 =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이 학업에 대한 질문은 물론 진로 등 학생들의 여러 고민을 라이브로 상담해주는그로우 라이브 Q&A’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양한 과목의 스타강사들이 실시간으로 학생들의 고민을 상담해주는 프로그램이며, 첫 라이브 방송은 26일부터 진행하여 2월까지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김민정, 주혜연, 전홍철 등 다양한 과목의 스타강사 20여명이 참여한다. 학생들은 원하는 과목의 강사를 선택해 학업 질문, 진로 상담, 공부법 상담 등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바로바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라이브 Q&A를 통해 강사와의 상담을 원하는 학생들은 그로우(grow) 공식사이트나 안드로이드, 애플 앱에서 로그인 한 후 원하는 과목의 강사를 클릭해 구매하면 된다.

 

그로우코퍼레이션 이혜영 대표는비대면 교육 시대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소통에 대한 니즈가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는 만큼, 실시간으로 자유롭게 여러 고민을 상담할 수 있는 코너를 오픈했다좋아하는 강사와의 상담과 소통을 통해 가장 힘든 시기에 있는 수험생들이 위로와 공감을 얻는 힐링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그로우(grow)’는 현강과 인강의 장점을 살린 신개념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서비스다. ‘내 손 안의 생생한 강의실을 컨셉으로 한 눈 팔 새 없이 생생하게 빠져드는 집중도 높은 라이브 강의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안드로이드, 애플 앱뿐만 아니라 PC, 모바일웹 등 원하는 기기로 만나볼 수 있다. 정승제, 이지영, 김민정 등 1타 강사의 현장 강의 라이브와 함께 실시간 피드백으로 학생들의 강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grow(그로우)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로우코퍼레이션은 라이브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회사로, 배움이 필요한 모두에게 최적의 교육 콘텐츠와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함께 제안하는 에듀테크 기업이다. 입시교육부터 직장인 자기개발, 평생학습까지 생애주기에 맞춘 교육 콘텐츠를 발굴하고, 라이브를 기반으로 실시간 피드백, 성적관리 등 쌍방향 소통형 교육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