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좋은책신사고, 개정 교육과정 대비 쎈수학 특별 세미나 성황리 개최

인터넷뉴스팀 기자 | 기사입력 2017/05/18 [18:35]

좋은책신사고, 개정 교육과정 대비 쎈수학 특별 세미나 성황리 개최

인터넷뉴스팀 기자 | 입력 : 2017/05/18 [18:35]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2015 개정 교육과정 대비 '쎈수학 특별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중고등 수학 강사들을 대상으로 새교육과정에 따라 개정된 중고등 수학 과목과 쎈수학 사용 방법 등을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 

 

12일 대전컨벤션센터를 시작으로 1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17일 부산상공회의소, 18일 대구 대백프라자에서 순차적으로 세미나가 열렸으며 1000여명의 강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세미나는 2부로 진행됐고 1부에서 좋은책신사고 중고등콘텐츠본부 신동미 이사가 '중고등 수학 새교육과정 주요 내용', '새 교육과정 반영된 쎈수학 사용 안내' 등에 대해 소개했다. 2부에서는 2015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 개발에 참여했던 이만근 동양대 교수가 '수학의 고향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수학의 기원과 역사를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좋은책신사고 장정화 마케팅 본부장은 “중고등 수학 강사들에게 수학 과목에서 바뀌는 교육과정과 함께 특별 강연을 통해 유익한 내용들을 전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진행하게 됐다”며 "강사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향후에도 교육 정책과 강의에 도움되는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