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컨택틱, 아마존 실전마스터 교육과정 출시로 호응 이어져

인터넷뉴스팀 | 기사입력 2019/05/27 [09:53]

㈜컨택틱, 아마존 실전마스터 교육과정 출시로 호응 이어져

인터넷뉴스팀 | 입력 : 2019/05/27 [09:53]

㈜컨택틱은 2019년 상반기부터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와 기획하여 아마존 실습과정을 추진한 가운데, 해당 과정에 참여한 기업이 상반기에만 76곳에 이르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에는 제조업이나 유통업계 종사자들뿐만 아니라 취업이 어려운 젊은 청년들, 투잡에 관심이 있는 직장인들, 신사업에 대한 고민을 가진 기업들까지 아마존 상품판매에 관심은 날로 커지고 또 다양해지고 있다. 그러나 막상 아마존에 뛰어들어보면 마치 망망대해를 마주한 것처럼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 중도 포기하는 경우도 많다.

 

이러한 예비 아마존 Seller들을 위해 준비된 ‘아마존 실전 마스터’ 교육과정은 아마존 대행사이자 컨설팅 회사인 ㈜컨택틱이 기획했다는 점에서 기존의 아마존 교육 프로그램과는 차별화 된다고 ㈜컨택틱 이이삭 대표는 말했다. 이는 대행사이자 컨설팅 회사에서 기획한 만큼 이론 위주의 기존 교육 프로그램과는 여러 면에서 차별화가 되기 때문으로, 그 차별화된 내용에 대해서도 함께 공개했다.

 

우선 컨설팅 및 대행업 전문기업이 만든 프로그램이라는 점이 눈길을 끄는 부분이다. 이 프로그램은 교육 강좌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 아닌, 컨설팅과 대행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 만든 실습 교육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아마존 현장에서의 살아있는 경험을 생생하게 그대로 전수받을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시장조사에서부터 마케팅까지 수강생이 직접 해보는 실습위주의 프로그램이라는 점도 장점이다. ‘수강생이 직접 해보는 것’에 모든 중점이 맞춰져 있어 수강생 본인이 직접 시장조사에서부터 상품 소싱, 아마존 입점, 아마존 상품등록, 아마존 FBA 입고, 아마존 PPC 마케팅 홍보에 이르기까지, 아마존 진출 모든 과정을 경험하게 된다. 교육의 마지막 단계 목표는 교육이 끝나기 전에 실제로 수강생 본인이 교육과정 동안 진행했던 상품이 소량이라도 팔리는 것을 경험하게 하는 것이라는 점도 차별화된 부분이다.

 

전문가의 세심한 팔로우업으로 수강생은 실습 과정에서 아마존 진출의 모든 과정을 실습을 통해 배울 뿐만 아니라 강사가 세심한 팔로우업까지 해주기 때문에 이 과정을 수료한 후에는 스스로 아마존을 운영하는데 있어서 전혀 모자람이 없는 능력을 갖추게 된다는 점, 부업을 찾는 직장인들이나 낮에는 바쁜 사업자들 등을 고려한 교육시간 편성으로 4주에 걸쳐 주 2회, 총 8회 수업이 진행되며 각 수업은 퇴근 시간 이후 저녁에 2시간씩 진행된다는 점 등도 장점이다.

 

㈜컨택틱의 아마존 실습과정은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마스터과정 메뉴에 들어가서 아마존 실전 마스터셀러 메뉴에 접속하면 신청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