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캐시리플렛은 최근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마루’를 운영하는 ㈜푸드존과 마케팅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현재 전국 600여개매장과 싱가포르, 미얀마 등 동남아에서도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피자마루는 작년, 문재인 대통령이 선택한 피자라는 유명세를 안고 전국민에게 회자된 바 있는 국내 대표 토종 피자 브랜드이다.

방문유도형 AR광고플랫폼 캐시리플렛은 유저가 앱내에서 가상의 전단지를 모으(GO)고 맛있는 음식과 음식점을 주제로 15초 숏비디오 영상을 전단지로 만들어서 뿌리(GO)는 시스템으로 일상을 공유하면서 보상을 받는 리워드 앱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FNB캐시리플렛에서는 전국 피자마루 매장이나 배달시에 자체 FNB토큰이나 다양한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지원하고, 매장을 방문하거나 배달시킨 피자와 메뉴를 맛있게 먹는 영상을 올리면 추가로 보상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며, 피자마루에서도 할인쿠폰, 홀더 우대, 캐시리플렛 포인트 사용등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또한 2014년부터 운영중인 창업플랫폼 “나도사장님” 에서도 유저가 피자마루 매장을 방문하여 배달 사진이나 메뉴사진을 올리게 하는 이벤트를 준비하여 전국 매장의 매출 향상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힘쓰겠다 라고 밝혔다. 

FNB캐시리플렛 이남영팀장은 “최근 디저트 카페 브랜드 “띠아모” 와의 마케팅을 통해 실제로 많은 유저가 매장의 위치 문의, 실제 매장 방문 구매로 연결되어 매출 향상에 성과를 보였다며, 위치기반서비스를 활용하여 가망고객 타켓에 홍보하면, 매장 방문율과 배달 유도율이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하며, 7월초 부터 걸그룹 마마무의 캐시리플렛 CF영상과 캠페인송, 드라마 협찬 등으로 양사의 제휴 마케팅에 좋은 시너지 효과가 지속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