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아지 건강에 좋은 혈액순환 영양제 헤마스 반려동물 사랑

인터넷뉴스팀 | 기사입력 2019/07/23 [11:05]

강아지 건강에 좋은 혈액순환 영양제 헤마스 반려동물 사랑

인터넷뉴스팀 | 입력 : 2019/07/23 [11:05]

계속해서 상승중인 반려동물 사랑, 헤마스에서 강아지 건강에 좋은 혈액순환 영양제 출시 SNS에서도 사람처럼 맛있는 음식을 먹고 좋은 옷을 입은 반려견들이 해마다 늘고 있는 추세다. 급성장 하고있는 애견 간식, 미용, 건강 시장에서 기존과 차별화된 근본적 병을 예방하는 헤마스 헤마버디가 꾸준한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사람과 비슷한 반려동물에게도 아픈 근본적 병의 원인이 있다고 한다. 잘 알려진 주요 병명으로 관절, 피부질환, 비만, 소화기 장애 등등 다양한 이유들을 꼽을 수 있다. 하지만 사람에게도 100세 시대가 성큼 찾아 왔듯이 나날이 발전하는 의료기술의 발달로 인하여 반려동물들의 건강도 점차 좋아지게 되었다. 예전에는 손쓰지 못했던 특이 질병도 지금은 미리 예방할 수가 있으며 반려견들의 평균 수명도 과거에 비해 확연히 늘어났다.   

 

헤마스는 반려동물 100세 시대를 꿈꾸며 노령 애견영양제와 획기적인 혈액순환 영양제를 선보였다. 이를 급여할 경우에는 모질 개선 및 강아지 변, 몸 냄새 등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한다. 하지만 겉으로 드러난 효과보다도 특별히 피부 알러지가 심한 반려견, 면연력이 약해서 자주 아픈 반려견이 먹을수록 좋다고 한다. 또 비정상적인 혈류 수치를 조정해주는 영양제인 만큼 심장, 간, 장 등의 건강 상태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헤마버디는 소형견용과 중형대형견용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동일하게 나쁜 피를 제거하고 좋은 피를 생성시켜주는 조혈 작용에 도움을 준다. 이를 통한 그동안 반려동물을 고통스럽게 했던 많은 질병들을 예방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헤마스 대표는 생후 2개월의 강아지부터 노령견에 이르기까지 부작용 없이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좋은 제품이라는 점을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