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브랜드 아나덴(ANADEN), “창업리스크를 없애고 확장성과 성장성을 갖춘 브랜드”

인터넷뉴스팀 | 기사입력 2019/08/02 [15:50]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브랜드 아나덴(ANADEN), “창업리스크를 없애고 확장성과 성장성을 갖춘 브랜드”

인터넷뉴스팀 | 입력 : 2019/08/02 [15:50]

과거 창업 시장에서 성공 창업의 요건은 아이템 선정에 있었다. 요식업, 제품 판매업 등 어떤 것을 판매하고 선보이느냐? 혹은 지금 현재 유행하고 있는 상품이 무엇인가? 에 초점을 맞춰 창업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사례가 많았다. 하지만 지금은 다르다. 최저임금 상승과 임대료 상승 등 변화하는 경제 상황 속 현재 창업 시장의 주요 이슈는 창업 및 운영비용의 절약에 있다. 이에 변화하는 창업 시장의 모습은 ‘1인 창업’, “소자본 창업‘ 등으로 나타나고 있다. 

 

그러나 단순히 창업비용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임대료, 인건비 등을 줄일 수 있는 아이템에만 몰두 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까? 창업 전문가들은 1인 창업 여부와 함께 업종의 미래 성장성과 확장성을 두루 갖춘 창업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성공 창업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말한다. 이는 최근 높아지는 국내 수요에 걸맞는 왁싱샵 브랜드의 탄생으로 설명할 수 있다.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ANADEN)은 위 두가지의 성공 창업 요인을 두루 갖춘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실제 전국 아나덴 가맹점의 점주들은 1인 창업(혹은 부부) 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는 직원 2~3명에 해당하는 인건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일 뿐만 아니라 직원 채용 및 관리로 인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요소가 된다.

 

또한, 홍보 마케팅, 유동인구 흡수에 유리한 1층 상권에만 국한된 업종이 아니라는 점도 임대료 및 권리금의 절약을 통한 초기 창업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최근, 6배가량 빠르게 증가한 국내 왁싱 시장 규모는 마니아들만의 뷰티 트렌드에서 하나의 문화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데, 이 같은 변화는 흔히 ‘단골’이라 부르는 재방문 고객 유치에 이점이 될 수 있다. 눈에 띄는 위치에 입점하지 않아도 수익의 안정을 기대할 수 있는 측면이 있다.
 
또한,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브랜드 아나덴(ANADEN)은 전문 왁싱 브랜드로서 체계적인 교육과 훈련을 통한 왁싱 전문가들을 양성하며,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왁싱을 받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슈가링·왁싱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왁싱샵의 경우 90% 이상이 뷰티샵 내에 위치한 샵인샵 형태로 이루어져있다. 이는 왁싱에 대한 높은 관심도와 수요만큼 왁싱전문가의 절대적인 부족을 뜻하기도 한다. 또한, 이는 하드왁싱의 시술이 대부분이었기 때문에 통증에 대한 걱정, 염증 및 피부 질환 등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도 야기했다. 

 

아나덴은 이 같은 왁싱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고, 슈가링 왁싱에 전문화된 교육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하여 진정한 왁싱 전문가를 양성,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왁싱 문화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이 되겠다는 사명선언문을 바탕으로 아나덴 만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슈가링·왁싱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정기 스킬업 세미나 등 지속적인 교육과, 고객 시술 만족도를 위한 다양한 제품 연구 개발 등을 통해 아나덴은 업계 대표 브랜드로써 자리잡았다. 고객을 위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왁싱 시술은 곧 고객의 재방문을 만들어내고, 이는 점주의 수익으로 돌아가게 된다. 본사는 이에 꾸준히 더욱 많은 가맹점 지원을 제공하고 다시 전문적인 점주의 교육을 위해 매진한다.

 

아나덴 가맹본부와 가맹점의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한 이 같은 팀워크는 다시 고객 만족으로 돌아가고, 이는 올바른 왁싱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아나덴의 사명선언문과 연결된다. 

 

아나덴 가맹본부 김규랑 이사는 “아나덴을 통해 왁싱 전문가가 되고자하는 분들을 위해 아나덴의 문은 항상 열려있다. 단, 열정을 가지고 배우고자하는 의지가 있는 분들을 환영한다. 단순히 왁싱의 유행성을 쫒는 기업이 아닌, 하나의 문화로써 올바른 방법과 시스템을 제공하고자 하는 아나덴의 목표에 함께 공감하고 나아갈 수 있는 분이라면, 아나덴의 가족으로써 자부심을 느끼고 가맹점을 운영하는 점주로써 수익까지 보장해드릴 수 있도록 가맹본부는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브랜드 아나덴(ANADEN)은 오는 3일까지 열리는 서울 코엑스 창업박람회에 참여해 많은 예비창업자들을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아나덴은 박람회를 찾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아나덴이 선보이는 1인 창업, 슈가링·왁싱의 성장 가능성에대해 자세히 상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