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마케팅사단, ‘원고알바’ 서비스로 수익활동 확대 지원

인터넷 기자 | 기사입력 2017/12/26 [15:43]

마케팅사단, ‘원고알바’ 서비스로 수익활동 확대 지원

인터넷 기자 | 입력 : 2017/12/26 [15:43]

최근 투잡이나 자택근무, 재택알바 등에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마케팅 전문 교육기관인 마케팅사단에서는 회원들의 수익활동 지원방안중 하나로 ‘원고 아르바이트’ 서비스를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일정시간 교육을 통해 온라인으로 소비자의 수요에 따른 정보를 제공하고 마케팅으로 활용해 수익을 창출하는 온라인마케터들의 고충 중 하나가 수익활동의 다양성이다.

 

지속적인 온라인 활동을 통해 홍보채널을 안정화를 시켜야만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에 투자시간이 많지 않거나 마케팅활동 초기에는 수익이 불안정한 것이 현실이다.

 

마케팅사단은 이러한 마케터들의 수익 불안정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로, 홍보용 원고를 작성하고 원고료를 받아 수익을 낼 수 있는 원고아르바이트 서비스를 시작했다.

 

마케팅사단에서 원고알바 전용페이지를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가이드라인에 맞춰 원고만 작성해두면, 이 원고를 마케팅으로 활용하고 마케터들에게는 바로 원고료수익으로 전환시켜주는 방식이다.

 

기존에 온라인상에서 마케터들 본인의 블로그 등 홍보를 할 수 있는 채널을 일정기간동안 활성화 시키고 이를 통해 홍보활동을 하던 제한적인 활동에서 초보 마케터라 할지라도 간단히 원고 작성만으로도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계획 했다.

 

해당서비스는 교육을 이수한 정회원들에만 해당되며, 회원들에게 더욱 다양한 수익채널을 제공해 안정적인 마케팅 수익모델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교육 및 수익활동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마케팅사단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