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느루의 덴탈픽이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19 제14회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에서 ‘제조업생활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덴탈픽은 “홈스케일링, 양치의 시작”이라는 타이틀로 매일 치과에 가지 않더라도 일상 속에서 편리하고 건강하게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목적으로 론칭한 브랜드이다. 기존 구강세정기들과의 차별성을 두기 위해 까다롭기로 소문난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아 안전성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2018년에는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덴탈픽 구강세정기는 물줄기가 끊어지는 맥동 수압 방식으로 잇몸에 건강한 자극을 주고, 마사지해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깔끔하게 치아와 잇몸 사이의 이물질과 플라크를 제거해줄 수 있도록 했으며, 사용자의 구강상태에 따라 맞춤형 구강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다양한 세정 모드를 제공하여 아이와 어른, 노인을 포함한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구강세정기 특성상 물과는 떨어질 수 없는 생활가전인 만큼 IPX7 방수 기능을 도입하여 고장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식 구강세정기 경우 고성능 리튬 배터리를 내장하여 단 한 번의 완충만으로 2주 동안 충전하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여 더 편리한 구강 관리를 돕는다. 덴탈픽은 더 세밀하고 꼼꼼한 구강세정을 위해 픽 포켓 팁, 혀 클리너 팁과 같은 다양한 제트 팁을 제공하여 구강세정기의 기능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사용자의 편안하고 충분한 구강 세정 시간을 보장하기 위해 넉넉한 대용량 분리형 수조통 구성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인한 편안한 그립감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가정용 구강세정기는 수조 전용 커버가 있어 습기나 먼지, 이물질로부터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지금까지 덴탈픽은 가정용 구강세정기는 물론 휴대용 구강세정기의 다양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지속적 리뉴얼 출시해 왔으며, 2019년 12월에는 구강세정기 신제품뿐만 아니라 진동칫솔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덴탈픽만으로도 누구에게나, 언제 어디서나 구강관리를 손쉽고 건강하게 할 수 있도록 노력을 멈추지 않고 성장할 전망이다.

덴탈픽 ㈜마루느루 담당자는 “그동안 덴탈픽을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게 계속 연구하고 기술력을 키워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