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 3형제의 귀엽고 상쾌한 워터탭댄스 눈길

필라이트 광고 이미지 / 하이트진로 제공
필라이트 광고 이미지 / 하이트진로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국내 발포주 시장 선도 브랜드 필라이트가 본격적인 2020년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하이트진로는 메가 브랜드로 성장한 필라이트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TV광고는 오는 23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IPTV 등을 통해 방영된다.

4월 출시 3주년을 앞둔 국내 최초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는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필라이트 바이젠 등 매년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말도 안되지만, 놀라운 상쾌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놀라운 맛, 가성비, 판매량으로 검증된 브랜드 강점을 물론,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시원, 상쾌하게 날리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필라이트 캐릭터 ‘필리 3형제’의 워터 탭댄스가 눈길을 끈다. 3개월에 걸쳐 제작된 이번 안무는 귀여운 필리 캐릭터를 살리면서 제품의 시원하고 상쾌함을 강조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시즌에는 보이그룹 IN2IT(인투잇)의 현욱을 새로운 얼굴로 발탁해 필리 캐릭터와 함께 새롭고 다채로운 브랜드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소비자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필리 댄스를 제작했다. 다변화 하는 주류시장에서 필라이트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하여 2020년 필리를 중심으로 강력한 캐릭터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