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사회
[전문] 승리 연예계 은퇴...와이지엔터테인먼트·빅뱅 등 주변 피해 고려한듯"저 하나 살자고 주변 모두에게 피해주는 일은 도저히용납이 안 돼”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클럽 버닝썬 성접대를 비롯해 다양한 범죄 의혹에 휩싸인 승리가 11일 결국 연예계 은퇴의 길을 선택했다.

승리는 연예계 은퇴라는 초강수를 통해 사태가 와이지(YG)엔터테인먼트나 소속 그룹 빅뱅(BIGBANG)의 동료들에게 번지는 것을 막으려는 조치로 보인다. 하지만 아직 많은 수사과정과 혐의점들을 남기고 있어, 은퇴 후에도 논란은 지속될 전망이다.

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가 연예게 은퇴라는 결정을 내렸다.

승리(본명 이승현)은 이날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재 시점에 연예계를 은퇴하겠다고 밝혔다.

승리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나 커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다. 수사 중인 사안에 있어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아 쌓인 모든 의혹을 밝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민들로부터 질타 받고, 미움 받고, 지금 국내 모든 수사기관들이 저를 조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역적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이다. 저 하나 살자고 주변 모두에게 피해주는 일은 도저히 제 스스로가 용납이 안 된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승리 연예계 사퇴 전문이다.

승리 인스타그램

승리입니다.

제가 이 시점에서 연예계를 은퇴를하는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나 커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습니다. 수사 중인 사안에 있어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아 쌓인 모든 의혹을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한 달반 동안 국민들로부터 질타받고, 미움받고, 지금 국내 모든 수사기관들이 저를 조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역적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인데 저 하나 살자고 주변 모두에게 피해주는 일은 도저히 제 스스로가 용납이 안됩니다.

지난 10여 년간 많은 사랑을 베풀어준 국내외 많은 팬분들께 모든 진심을 다해 감사드리며 와이지와 빅뱅의 명예를 위해서라도 저는 여기까지인거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그동안 모든 분들께 감사했습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책문화·스포츠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