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 비즈니스 위한 부스 행사 열려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전시장(COEX) 전관에서 개최되는 제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19'는 1층과 3층에 나눠 의료관련용품을 전시, 다양한 연계행사 및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전시장 구성은 관람인의 편의와 전시효과 증진을 위해 제품에 따라 1층 A홀은 ‘치료 및 의료정보관’, B/D홀과그랜드볼룸, 로비는 ‘헬스케어 및 재활기기관’, 3층 C홀 ‘검사 및 진단기기관’, D홀 ‘진단 및 병원설비관’, E홀 ‘헬스케어 및 종합의료기기관’으로 구분해 진행된다.

14일 'CLASSYS' 방문객을 위한 행사가 진행됐다. / 유안나 기자

14일 오후 코엑스 전시장 1층 A관에 위치한 'CLASSYS'가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Health Max' 부스에서 무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 유안나 기자

같은날 ‘Health Max’ 부스에서는 ‘KIMES 2019’ 전시회를 기념해 선착순 50명에게 활동량계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가 열렸다. 사진에는 해당 제품을 받고 있는 방문객들과 부스 관계자들. 

'InBody'에서 체험하고 있는 방문객 / 유안나 기자

1층 A관에 위치한 헬스케어 '인바디' 부스에서 한 방문객이 의료관련용품을 체험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