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삿포로, 제주-나고야 왕복 항공권 1+1이벤트도 진행

티웨이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 안내 / 티웨이 홈페이지 캡처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티웨이 항공이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국내선‧국제선 항공권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티웨이는 ‘특가주간’을 지정해 매달 3번째 월요일부터 7일동안 이벤트를 진행하며 티위에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티웨이는 부가서비스 번들로 위탁수하물 추가, 사전 좌석 지정, 기내식 사전 예약 서비 등을 별도로 구매할 때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국제선은 김포·대구·광주·무안에서 제주로 왕복하는 국내선과 인천과 대구, 부산, 김포, 제주, 무안에서 출발하는 국내선으로 구성돼 있다.

국내선 탑승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30일 까지다.

국제선은 오사카(간사이), 하노이, 블라디보스토크, 타이베이, 등이 있으며 탑승기간은 오는 5월부터 6월 30일 까지다.

부가서비스 번들은 국내선 이용 시 출발 2일 전까지, 국제선 이용시 출발 4일 전까지 구매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해당 항공을 최초로 이용하는 신규회원에게 2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주는 쿠폰도 발급한다.

다만, 이 쿠폰은 이벤트 운임 항공권에서는 사용이 불가하다.

티웨이는 대구-삿포로, 제주-나고야 왕복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 판매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며, 탑승기간은 오는 31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다.

2명 예약시 1인 항공료가 공짜이며, 3명 예약 시 총 항공료의 50%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항공권 예약 때 프로모션 코드에 ‘tway’를 입력하면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는 이 외에도 호텔, 렌터카, 와이파이 등을 할인해 판매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을 할 수 밖에 없는 계절 봄을 맞아 티웨이항공이 항공이 제공하는 특가 운임 등으로 알찬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