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독소 전문기업 케이메디쿱이 기존 판매 중인 본프라임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본프라임V2를 출시 하였다.

본프라임V2는 기존 제품인 본프라임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마그네슘을 신규추가 하고 비타민D의 함량을 극대화한 현대인의 맞춤형 뼈 건강 제품이다.

본프라임V2의 주성분인 칼슘과 아연은 케이메디쿱 독자 기술인 특이미네랄전달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신체 신경과 근육기능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신규 추가하였으며 비타민D함량 또한 크게 높였다.

“삼한사미”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최근 미세먼지로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치아나 뼈 건강도 미세먼지의 안전지대일 수는 없다. 미세먼지의 유해성분들은 입 속의 유해세균의 농도를 높여 치아와 뼈 건강에 영향을 준다. 

또한, 비타민D의 경우 햇빛에서 발생하는 자외선으로부터 대부분 합성되는데, 현대인들의 경우 실내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자외선에 노출될 기회가 없어 비타민D가 결핍되기 쉽다. 특히, 미세먼지가 극심한 요즘 더욱 외출의 기회가 줄어 들고 있어 그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렇듯 본프라임V2는 유해환경이 심각해지는 현재 시점의 환경에 맞춰 꼼꼼하게 설계한 현대인의 맞춤형 칼슘 솔루션 제품이다.

부원료로는 아스파트산, 히알루론산과 케이메디쿱 특화소재인 효모추출물(KMB316), 밀배아추출물(KMB080)이 함유되어 있다.

케이메디쿱 관계자는 “뼈 건강 뿐만 아니라 양질의 칼슘이 신진대사 전반에 기본이 되는 미네랄이라는 것이 점차 알려지면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라고 밝혔다.

본프라임V2는 당독소임상연구회 가입 약국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며, 케이메디쿱 홈페이지 약국 정회원 지도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