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김성수 아내 사망 아픔 언제까지...재혼 후 또 한번의 이혼 "절실했고 아무것도 안 보였다" 나이는?
상태바
쿨 김성수 아내 사망 아픔 언제까지...재혼 후 또 한번의 이혼 "절실했고 아무것도 안 보였다" 나이는?
  • 이다래
  • 승인 2019.05.18 07:4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수 아내 사망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사진=ⓒKBS2'살림남2')

쿨 김성수가 '살림남2'에 출연하며 아내를 잃은 가슴 아픈 사연이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김성수는 지난 2012년 ‘강남 칼부림 사건’으로 전 부인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는 안타까운 사건을 겪은 바 있다. 당시 김성수는 강지희씨와 이혼 한 상태였지만 빈소를 찾아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오열해 보는 이들을 가슴 아프게 했다.

 

당시 피의자는 재판과정에서 술에 취했다며 심신미약을 주장했지만 재판부는 피의자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고 징역 23년을 선고했다.

 

'살림남2' 첫 출연 당시 김성수는 "처음에는 고민이 컸다. 아내 사건도 있었기에. 전 아내를 잃은 나도 상처를 많이 받았지만, 혜빈이가 학교에서 엄마 사건을 본 아이로부터 '너희 엄마 칼 맞아 죽었다며?'라는 말을 들었다고 한다. 정말 슬펐다"고 힘들었던 과거를 떠올리기도 했다.

 

이어 "사고였고, 인간으로 태어났다면 어쩔 수 없이 겪어야 할 일인데 우리가 먼저 겪은 거다. 이겨내자고 어린 딸을 안정시켰다"며 "우리 가족이 잘 살고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어서 출연을 결심했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이후 김성수는 2014년 재혼했지만 1년 만에 두번째 이혼 소식을 전했다. 김성수는 "난 너무나 절실했고 아무것도 안 보였다. 홀려 갖고 만난 지 정말 얼마 안 돼서 결혼했는데 결국 실패했다. 한 두달 만에 빨리 진행됐던 건데 얼마 안 가더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어 "딸에게 내가 해줘야 할 역량이 모자라거나 여자의 손길이 필요할 때가 있다. 실패를 한 번 한 게 지금 와서 생각 해보니 제 잘못이 컸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김성수 나이는 올해 52세, 딸 혜빈이는 14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백수 2019-05-18 09:20:09
성수야..언제인가 죽전에서 먹는 장사하더니 안되니 없어졌더라....뭘하든 진정성이 중요한데 그게 없다. 인생 진실되게 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