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김우빈 신민아 결별없다 4년째 굳건한 사랑중...'나이 5살 연상연하’ 올해 초 데이트 근황 포착
▲신민아 김우빈 근황, 나이 차이(사진=ⓒ온라인커뮤니티)

배우 김우빈이 최근 BNT 불교TV에 조인성과 나란히 앉은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김우빈은 조인성과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법륜스님이 지도 법사로 있는 정토회가 개최한 봉축법요식 현장을 찾았다. 비인두암을 투병 중인 김우빈은 이전과 다르지 않은 건강한 모습을 드러내 그의 컴백에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앞서 김우빈은 지난 2017년 비인두암 발병 소식을 전하며 모든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최근엔 강원도 산불 재해에 1천만원을 기부하는 등 남다른 선행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김우빈에 대한 관심이 쏠리며 그의 연인 배우 신민아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7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김우빈이 비인두암 판정 후에도 신민아는 변함없이 그의 곁을 지키며 단단한 사랑을 이어오고 있어 두 사람을 향한 응원의 물결이 쏟아지고 있다.

올해 초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며 뜨거운 주목을 받기도 했다. 김우빈 올해 나이는 31세, 신민아는 36세로 두 사람은 5살 나이 차이가 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