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핫트랙스 입점과 동시에 SNS 마케팅 실시

(왼쪽부터) 유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TT-EP008K,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TT-BH042K,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TT-BH22K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디뷰코리아(민석환 대표)가 노이즈캔슬링 이어폰·헤드폰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타오트로닉스가 전국 이마트 60개 지점에 이어 교보문고 핫트랙스에도 입점했다고 전했다.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노이즈캔슬링 성능을 갖춘 이번 타오트로닉스의 제품은 유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TT-EP008K,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TT-BH042K, 무선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TT-BH22K 총 3종으로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디뷰코리아 민석환 대표는 전국 이마트 60개 지점에 이어 교보문고 핫트랙스 외에 더 많은 오프라인 채널로 확장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교보문고 핫트랙스 입점과 동시에 SNS를 통한 유저 마케팅도 실시할 계획이다. 타오트로닉스 제품을 구입한 구입한 소비자는 본인의 SNS 계정 인증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꽝이 없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면서 계속해서 유저와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