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자라는 모든 순간을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와 함께“

이랜드 'E키즈맘' 1기 모집 포스터 / 이랜드리테일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국내 아동복 시장 선두 기업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공식 서포터즈인 ‘E키즈맘’ 1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랜드몰 공식 서포터즈 E키즈맘은 아이가 자라는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를 실제 이용하며 정기적으로 리뷰하고, 상품 제안 및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소비자 홍보대사다.

E키즈맘 1기 모집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며, 활동 기간은 다음달부터 9월까지 총 3개월이다.

선정된 E키즈맘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이랜드몰 10만원 쿠폰과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의류를 지급하고,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모델 기회 제공 및 활동증을 수여한다.

E키즈맘은 활동 기간 동안 ▲인디고키즈 ▲밀리밤 ▲유솔 ▲로엠걸즈 등 18개의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상품을 제공받아 리뷰 및 상품 개선에 참여하게 된다.

추가로 정기 모임을 통한 상품 제안 및 SNS 활동 등 다양한 월별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이 끝나면 월별 미션을 성실히 수행한 최우수 서포터를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이랜드 상품권을 제공하며, E키즈맘 2기를 연임할 수 있는 특권도 부여한다.

이랜드몰은 E키즈맘 1기 모집에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SNS에 E키즈맘 모집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E키즈맘은 4~12세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이랜드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