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lg 홈페이지)

금융어플 토스 행운퀴즈에 lg 트롬 스타일러가 등장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날 토스 행운퀴즈에는 '국내 대표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는 00-스팀-드라이-프레스의 4가지 차별화된 핵심 기능으로 매일 빨 수 없는 옷을 깨끗하게 관리한다. 여기서 00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주세요"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LG트롬 스타일러 행운퀴즈의 정답은 '무빙'이다. LG트롬스타일러는 무빙과 스팀, 드라이, 프레스 핵심 기능 네 가지를 통해 의류를 관리하기 때문이다.



한편 LG 트롬 스타일러는 정장이나 코트 등의 매일 입지만 매일 세탁할 수 없는 옷들의 먼지와 세균을 씻어내면서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가전제품이다.



또한 저온 건조 기술을 통해 옷감의 손상 없이 습기를 제거하고 장마철로 인한 눅눅함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더불어 LG 트롬 스타일러만의 '칼주름 관리' 시스템은 손이 많이 가는 바지 다림질을 한 번에 해결해주고 있다.



단, 스타일러를 작동할 때 소리가 날 수 있다. 하지만 머리 맡에 두지 않는 이상 소리가 크지 않다는 평이 대부분이다.



또한 실내 제습 기능이 있지만 뚜껑을 열고 작동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LG 트롬 스타일러는 이런 단점에도 불구하고 장점이 더욱 많아 앞으로도 계속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