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에 출연중인 이의정 최민용(사진출처=ⓒsbs 홈페이지 )

탤런트 이의정이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합류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의정은 과거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서 아담하고 귀여운 외모와 앙증맞은 매력을 드러내며 많은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2006년 발병한 뇌종양으로 이의정은 시한부 3개월 판정을 받기도 했으며, 이후 15년이라는 오랜 기간 투병해야 했다. 이후 건강을 회복해 여전히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방송으로 복귀한 이의정.

이의정 나이는 올해 45살로 지난 1989년, MBC ‘뽀뽀뽀’를 통해 방송계에 데뷔했다. 과거 이의정을 둘러싼 이혼설 및 사망설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이는 루머인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이의정은 과거 유명가수 성진우와 공개 연애를 한 바 있으나 아쉽게 헤어졌고 이후 쇼핑몰 피팅모델인 7살 연하의 일반인 남자친구와 교제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현재 이의정은 매주 화요일밤 11시 10분 sbs 채널에서 방영하는 예능 프로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특유의 매력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해당 방송에서 배우 최민용과 남다른 케미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