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제품 '착한 썬크림', '커버핏 파운데이션 팩트' 등 만나볼 수 있어

아이소이가 오는 7월까지 '착한썬을 쓰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아이소이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천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대표 이진민)가 여름철을 맞아 썬케어 제품을 최대 35% 할인하는 ‘착한썬을 쓰다' 이벤트를 오는 7월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이소이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특정성분으로 인해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기 어려운 민감피부 고객들에게 아이소이의 '착한 썬케어' 제품을 알리고, 혜택 제공과 함께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아이소이 ‘착한 썬을 쓰다’ 기획전에서는 아이소이 썬케어 대표제품인 ‘민감피부 걱정 마! 착한 썬크림 SPF30 PA+++ (이하 착한 썬크림)’과 ‘커버핏 파운데이션 팩트 SPF30 PA+++ (이하 커버핏)’를 각각 최대 31%,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착한 썬크림’은 성분을 나노화 하지 않아 피부에 흡수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없앴다고 아이소이는 소개했다. 피부 표면에 자외선 차단막을 생성해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튕겨내는 ‘논나노 무기자차’다.

아이소이는 '착한 썬크림'에 대해 무기자차 특유의 백탁현상을 최소화했을 뿐 아니라, 민감성 피부 인체적용 시험인 하이퍼 센시티비티 테스트를 완료해 어린이는 물론 어른까지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외선 UVA,B를 동시 차단하며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으로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제품이다.

아울러 '커버핏'은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소이는 고체형 파운데이션 팩트인 '커버핏'이 UVA,B를 동시 차단하며, 모공을 막는 화학유해 의심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피부가 숨쉬는 천연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아이소이의 시그니쳐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오일이 함유되어있어 메이크업을 하고 난 뒤에도 촉촉함을 선사하며, 피부컨디션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