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상-하반기 2차례 걸쳐 기탁...상반기 15개 브랜드 참여로 16.5억원 제품 1500여 곳에 기부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상, 하반기 2차례에 걸쳐 '2019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진행한다. / 아모레퍼시픽그룹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서경배)은 '2019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에 33억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제품을 상·하반기 2차례에 걸쳐 기탁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활동은 지난 2003년 '사랑의 물품나눔' 이라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독자적인 기부활동으로 시작됐다. 이후 2009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의 협업을 통해 전국 3000여 개 여성·노인·아동·장애인 사회복지시설에 매년 33억원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기부하는 ‘아리따운 물품나눔’ 활동으로 확대, 지속해오고 있다고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소개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상반기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아이오페, 프리메라, 이니스프리, 마몽드, 해피바스 등 총 15개 브랜드에서 16.5억원 규모의 제품을 기부하며 전국 사회복지시설 1500여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하반기에 진행될 ‘아리따움 물품나눔’의 상세 일정과 신청 방법은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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