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정복 ‘타락 부사관’ 및 등장식 ‘귀요미 원령’ 추가

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 리로드' / 넷마블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251270)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 리로드’ 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넷마블은 ‘하운즈: 리로드’ 5주년을 맞이해 5주년 아바타와 세트로 착용이 가능한 배낭과 파우치가 새롭게 출시했다.

5주년 배낭은 캐릭터의 사격피해와 AP를, 파우치는 활력과 생명력을 증가시켜 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갖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정복 ‘타락 부사관’도 추가됐다. ‘타락 부사관’은 기존 부사관 정복 4단계를 보유하고 있어야 가공이 가능하며, 매력적인 외형과 향상된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자신만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신규 등장식 ‘귀요미 원령’도 추가된다. 3, 4, 5챕터를 익스트림 난이도를 플레이해서 제작 재료인 좀비 사체조각을 획득하고 ‘귀요미 원령’을 제작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오는 7월 17일 5주년을 맞이해 진행하는 릴레이 파티도 지속된다”며 “5주년 맞이 신규 이벤트 퀘스트 10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신규와 복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운즈: 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S를 뛰어넘는 게임으러 알려져 있다.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