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과 스타일링을 동시에…알로앤루·알퐁소 우비, 장화 추천

(좌) 알로앤루, (우) 알퐁소 / 제로투세븐 제공

[공감신문] 권지혜 기자=6월 말, 장마가 북상한다는 소식에 어린 자녀를 둔 엄마들이 분주해졌다. 아이들은 체온 변화가 커 비를 맞거나 빗길에 미끄러져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하기 때문이다.

이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비오는 날 등하원길에 아이들의 안전과 스타일링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유아동 필수 ‘레인템’을 제안했다.

편안한 가오리 핏으로 귀여움 살린 알로앤루 ‘장화와 짝꿍 우비’, ‘우비와 짝꿍 장화’

장마철 대비 필수아이템으로 꼽히는 것은 우비와 장화다. 우비는 방수와 함께 아이들의 양 손을 자유롭게 해 활동성을 높이고, 체온 보호 효과까지 있다. 아이가 등하굣길에 물에 젖을 염려없이 물웅덩이 위를 자유롭게 걸을 수 있기를 원한다면 장화는 필수 레인템이다.

알로앤루 ‘장화와 짝꿍 우비’는 넉넉한 가오리핏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에 귀여움을 살린 제품이다. 착용 시 가벼우면서도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다. 알로와 루 캐릭터 패턴 프린팅이 돋보이며 네이비, 레드, 옐로의 세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알로앤루 ‘우비와 짝꿍 장화’는 우비와 함께 코디해서 신으면 한층 센스있는 키즈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가볍고 쿠션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며 우비와 마찬가지로 네이비, 레드, 옐로 세가지 컬러로 원하는 컬러 스타일에 맞춰 연출할 수 있다.

습한 장마철, 우리 아이는 뽀송뽀송하게…알퐁소 ‘동물친구들 땡이 우비’, ’레인보우컬러 장화’

알퐁소는 비 오는 날 아이를 뽀송뽀송하게 지켜줄 키즈 레인템으로 ‘동물친구들 땡이 우비’와 ‘레인보우컬러 장화’를 제안했다.

알퐁소 ‘동물친구들 땡이 우비’는 곰과 코끼리, 악어 등 동물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비 오는 날에도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옐로우와 베이지 컬러로 출시됐다. 스냅 단추로 앞면 여밈 처리를 해 아이가 직접 입고 벗기 편하게 디자인 했다. 여유 있는 핏으로 가방을 메고 착용해도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다.

알퐁소 ‘레인보우컬러 장화’는 반짝거리는 광택과 레드, 옐로우, 그레이의 산뜻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동물친구들 땡이 우비’와 함께 착용하면 습한 장마철에도 보송한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비 오는 날에도 패션 센스는 그대로…‘알로앤루&알퐁소 레인룩’ 제안

알로앤루 ‘세상편한데 세상예뻐 티셔츠’, ‘트러스트 8부 데님바지’ / 제로투세븐 제공

장마철에는 높은 습도와 흐린 날씨로 불쾌지수가 높아질 수 있다. 이럴 땐 시원한 소재와 통기성 좋은 디자인의 옷으로 쾌적함과 산뜻함을 동시에 충족하는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알로앤루는 헐렁한 핏으로 편안함을 더해줄 ‘세상편한데 세상예뻐 티셔츠’와 ‘트러스트 8부 데님바지’를 레인룩으로 제안했다.

‘세상편한데 세상예뻐 티셔츠’는 가오리 핏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몸에 달라 붙지 않아 시원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추었다. 100% 면 소재로 땀을 잘 흡수하며 목 선에 고무줄 처리가 돼 있어 아이 혼자 입고 벗기 편리하다.

알로앤루 ‘트러스트 8부 데님바지’ 또한 통이 넉넉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데님 특유의 깔끔한 느낌으로 어떤 옷과 매치해도 멋스럽게 잘 어우러진다.

알퐁소 ‘스마일 나시 티셔츠’, ‘흥행보장 7부 팬츠’ / 제로투세븐 제공

알퐁소는 장마철 베스트 코디로 귀여운 스마일 프린팅이 돋보이는 ‘스마일 나시 티셔츠’와 시원한 쿨링 소재의 ‘흥행보장 7부 팬츠’를 제안했다.

‘스마일 나시 티셔츠’는 스카이블루와 옐로우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흥행보장 7부 팬츠’는 얇고 신축성이 좋은 요루지 소재에 루즈한 배기핏 디자인이 더해져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7부 기장으로 비 오는 날 살짝 내려간 기온에도 걱정 없이 입힐 수 있는 제품이다. 끝단을 살짝 접으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0~7세를 위한 임신∙출산∙육아 전문 기업으로 알로앤루, 포래즈, 알퐁소 등 유아동 의류 브랜드를 포함해 ‘궁중비책’, 0to7, 핏어팻(pit-a-pat) 및 POE 브랜드 씨케이팩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