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이 지난 6월에 이어 이번달에도 주차대행비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SK주차장은 최근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이용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주차비에 대한 할인이벤트와 더불어 ‘카모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하지만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은 최근 주차대행업체에서 일부 피해를 보는 사례들이 나오면서 주의를 요구하는 SK주차장은 반드시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여부를 체크하고 알아봐야 한다고 당부하고 있다. 

SK주차장은 이러한 고객차량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제공하기 위하여 전문보험에 필히 가입되어 있으며,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카모아 이벤트는 김포공항 비행기를 이용할 경우 해당 지역에서 카모아 렌터카 할인 및 렌터카로 주차장을 이용할 시 평일 및 주말동안 각각 할인요금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로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SK주차장 관계자는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이 최근 여행객이 늘면서 부담이 적지 않다. SK주차장은 이러한 부분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SK주차장의 다양한 이벤트와 관련해서는 카카오 플러스친구맺기를 통해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