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일산 킨텍스 그랜드 컨벤션서 소개 예정..."신제품 출시로 소비자들에게 가깝게 다가가길 기대"

㈜아미코젠퍼시픽 파워엔자임 숙취효소와 제너두 효소수 / 아미코젠퍼시픽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대표이사 김영수,황영수)은 효소 관련 신제품 ‘제너두 효소수’와 ‘파워엔자임 숙취효소’를 동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아미코젠퍼시픽은 효소 관련 세계적 기업인 ㈜아미코젠(회장 신용철)의 자회사로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오는 20일 진행되는 3주년 그랜드 컨벤션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효소는 음식물의 소화와 분해, 세포형성, 녹폐물과 독소 배출 등 인체의 원활한 신진대사 활동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물질이다. 인체 내에서는 본래 효소가 생성되지만, 나이가 들면서 점점 생성량이 감소하다. 때문에 건강을 증지시키는데 효소식품 섭취는 중요하다.

다만, 효소는 물에 혼합돼 있으면 활성도가 떨어지는 문제가 있다. 

㈜아미코젠퍼시픽에서는 이를 극복하기 위해 제품 ‘제너두 효소수’를 기획했다.

‘제너두 효소수’는 ㈜아미코젠의 효소기술과 엔피베버리지의 팝캡(Popcap)기술로 만든 바로 터트려 마시는 효소 혼합음료이다. 효소와 물을 따로 포장해 섭취하기 직전에 혼합하는 것으로, 효소의 활성도를 유지시키며 섭취하기 편한 효소음료형태로 만들어졌다. 

또한, 섭취하기 전 주원료·부원료와 물을 혼합하기 때문에 효소의 활성도가 유지된 상태로 섭취하면 우리 몸에 필요한 효소를 보충할 수 있다. 

제너두 효소수는 주원료로 엔자임 믹스(프로테아제, 아밀라아제, 글루코아밀라아제, 인베르타아제, 리파아제)와 부원료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치커리뿌리추출물분말, 덱스트린, 비타민D3, 유산균 혼합 분말 등을 함유했다. 

아울러 ‘파워엔자임 숙취효소’는 모회사인 ㈜아미코젠에서 특허 등록한 ‘숙취해소 효소 분말의 제조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숙취해소용 조성물(등록번호 : 10-1925096)’의 기술을 통해 제조된 분말제품이다.

파워엔자임 숙취효소는 주원료인 큐어자임 에이스(CureZyme-Ace)는 알코올을 분해하는 ADH효소(alcohol dehydrogenase)와 숙취물질로 알려진 아세트 알데하이드를 분해하는 ALDH효소(aldehyde dehydrogenase)를 포함한 것을 특징으로, 특허 등록돼 있다고 밝혔다. 

파워엔자임 숙취효소의 주원료 ‘큐어자임 에이스’(CureZyme-Ace)는 알코올을 분해하는 ADH효소(alcohol dehydrogenase)와 아세트 알데하이드를 분해하는 ALDH효소(aldehyde dehydrogenase)를 포함한 것이 특징으로 특허 등록 돼 있다. ㈜아미코젠퍼시픽은 이 점이 시중의 다른 숙취해소 제품들과 차별화된 특장점이라고 소개했다. 

파워엔자임 숙취효소는 휴대가 간편한 스틱포 형태의 분말제품으로, 음주 전후에 1포씩 섭취하면 된다. 섭취 권장 대상자는 ▲음주 후 숙취가 심한 사람 ▲간편한 숙취해소제가 필요한 사람 ▲술을 조금만 마셔도 힘든 사람 ▲잦은 술자리에 시달리는 직장인 등이다. 

㈜아미코젠퍼시픽 관계자는 “효소 제품은 우리가 최고”라는 회원들의 인식이 강하게 자리 잡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를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일 일산 킨텍스 그랜드 컨벤션에는 아미코젠퍼시픽의 ‘2019년 하반기 비전과 맞춤형 솔루션 제품’에 대한 비즈니스 방향이 제시된다. 이날 컨벤션에는 4000여명의 회원 및 소비자가 참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