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전국 신세계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과 스페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시몬스 침대, 전국 신세계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과 스페셜 이벤트 진행
  • 박진종 기자
  • 승인 2019.08.16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전국 신세계백화점 시몬스 매장서 가격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 제공
시몬스 침대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해 전국 주요 백화점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8월 15일부터 29일까지 전국 신세계백화점 시몬스 매장에서 특별한 가격 혜택과 함께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세계백화점 외에도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AK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스페셜 이벤트와 함께, 시몬스 침대의 ‘웨딩 프로모션’과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무더위를 피해 백화점과 같은 실내 쇼핑공간을 찾는 ‘몰캉스족(쇼핑몰+바캉스)’이 증가하면서,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자녀의 싱글 침대를 구매하려는 학부모 등 다양한 고객층이 이번 스페셜 이벤트와 시몬스 프로모션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 침대는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특정 매트리스 구매 시 5~10%의 스페셜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특히 프레임 신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류, 퍼니처 등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더블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커버를 증정한다.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전국 공식 매장에서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