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코스㈜가 제조하는 ㈜오브이코스의 자연친화적 코스메틱 ‘디오프러스(DEOPROCE)’ 브랜드가 8월 23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된 경기도 문화의전당 광장축제 ‘오픈하우스’에서 공식 협찬사로 참여 하였다.

‘오픈하우스’ 는 경기도 문화의전당의 넓은 광장을 개방해 열린 음악회, 영화 상영, 버스킹 공연, 전시회, 플리마켓, 푸드트럭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는 도민 환원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광장 축제이다. 사흘간 진행된 축제에는 무더위를 피해 나온 가족들, 대학생 등 약 2만여명의 사람들로 가득 채워졌다.

협찬사로 참여한 디오프러스(DEOPROCE)는 ‘자연의 원료를 담다’라는 이념 아래 안전하고 자연 친화적인 화장품을 생산, 공급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 스페셜 라인 중 하나인 ‘휘향 주름개선 화장수’와 탄력 집중관리에 좋은 ‘디오프러스 리페어 솔루션 토너&에멀전 세트’ 그리고 가을에 어울리는 고발색립 ‘디오프러스 실키 립스틱’ 등 약 300여개의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 되었다. 축제에서 진행된 퀴즈 및 게임 이벤트에서 이긴 사람들은 경품권을 지급 받아 원하는 품목의 제품을 선물로 교환해 갈 수 있도록 하였는데, 특히 환절기가 다가오다 보니 보습에 탁월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이 당첨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오픈하우스 진행 관계자는 “도민들에게 경품으로 제공된 디오프러스 화장품들이 축제의 기쁨과 재미를 더하고,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린코스㈜ 김용인 대표는 “열린 문화 공간 개방을 통해 도민들과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준 경기도문화의전당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협력사 오브이코스와 함께 디오프러스 브랜드 제품을 협찬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행사에 함께 참여하여 국내외 고객들과 유대관계를 쌓아 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