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오는 10일 오후 6시 30분 판매

제스파 로아벨 소닉앤 이온토 아쿠아 LED 필링기 / NS홈쇼핑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오는 10일 오후 6시 30분 ‘제스파 로아벨 소닉앤 이온토 아쿠아 LED 필링기’(이하 ‘제스파 로아벨 아쿠아 LED 필링기’)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제스파 로아벨 아쿠아 LED 필링기’는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한번에 해소시켜주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셀프 스킨케어가 가능하도록 만든 필링, 이온, LED관리까지 가능한 멀티 필링 뷰티기기다.

‘제스파 로아벨 아쿠아 LED 필링기’의 필링모드에서는 미세진동으로 자극 없이 피부 속 깊숙한 모공 속을 청소해 주는 것은 물론 피부에 남아 있는 각질과 오염 물질을 관리해준다.

한 손에 쥐고 핸들링하기 쉬운 가볍고 편한 그립감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LED마사지 기능은 640 나노미터 LED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급속 충전 기능과 LED표시등이 탑재돼 있어 5분이상 미사용 시 자동 전원차단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제스파 로아벨 아쿠아 LED필링기’는 본체(핑크, 그레이 중 택1)1개와 충전USB 케이블 1개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 채널에서 ‘제스파 로아벨 아쿠아 LED필링기’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10% 적립금 혜택과 함께 ‘샘 수분크림’(60ml, 2만원 상당)을 증정하며, 선착순 200명에게는 ‘라 보떼 피부 관리기’를 제공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제스파 로아벨 아쿠아 LED필링기’는 집에서 규칙적으로 셀프 스킨케어 할 수 있도록 고안된 가볍고 편리한 뷰티 기기"리며 "NS홈쇼핑 띵라이브 ‘제스파 로아벨 아쿠아 LED필링기’ 런칭 방송에서 홈 셀프 스킨케어에 대한 정보도 얻으시고, 풍성한 혜택과 함께 좋은 가격으로 ‘제스파 로아벨 아쿠아 LED필링기’를 장만 할 수 있는 기회도 꼭 잡으시 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