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주요 패키지 수강생에 무료 이용권 증정

시원스쿨랩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아이엘츠 라이팅(IELTS Writhng) 첨삭 서비스가 수험생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첨삭 서비스는 수강생이 작성한 에세이 답안에 대해 쉐리박 아이엘츠 전문강사가 시험 고유의 채점기준을 고려해 부족한 부분과 개선해야 할 점 등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으로 이뤄진다. 문법이나 단어는 물론, 문장 구성 오류와 문단 내용까지 세세하게 짚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쉐리박 강사는 10년 이상 국내와 호주 현지에서 아이엘츠를 지도해 왔으며, 특히 아이엘츠 채점관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다. 강사의 오랜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수험생들이 숨어있는 0.5점을 획득할 수 있도록 라이팅 첨삭을 운영한다는 게 시원스쿨랩 측의 설명이다.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사용권을 구매해 이용할 수 있고, ‘아이엘츠 점수보장 프리패스’, ‘아이엘츠 실전 패키지’ 수강생에게는 무료로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 두 패키지 모두 지난 7월 시원스쿨랩이 국내에서 최초로 오픈한 최신의 캠브리지 아이엘츠(Cambridge IELTS) 14 인강과 교재를 포함한다.

신승호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소장은 “아이엘츠 라이팅의 확실한 점수 향상을 위해서는 수험생이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태로 직접 글을 써보고, 이에 대해 전문가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자신의 라이팅에 반영하는 훈련 과정이 꼭 필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