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날 것 같지 않던 여름도 어느새 끝을 보이고 가을의 문턱에 들어선 요즘. 선선한 계절로 변함에 따라 잃었던 식욕이 되살아나며 다이어터들을 유혹하고 있다.

덩달아 가을은 추수로 인해 풍부해진 곡물과 더불어 과일, 생선 등 먹거리가 풍족 해지기 때문에 ‘식욕의 계절’이라고도 불리며,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까지 껴 있어 온갖 먹거리를 접할 수 있는 자리가 기다리고 있다.

이러한 미사여구들도 결국은 다이어트의 적. 하지만 헬스케어 브랜드 빼라(BBERA)는 가을 식욕으로 몸매 관리에 걱정을 안고있는 이들에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수있어!’라고 말하는데, 이는 빼라의 다이어트 3 STEP 솔루션 중 하나인 ‘할수있어’를 지칭하는 말로 보여진다.

해당 제품 설명에 의하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원활한 배변활동을 위한 알로에 아보레센스, 다이어트 시 발생할 수 있는 영양 불균형이 도움이 될 수 있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고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을의 식욕을 억지로 참으면서 굶기보다는 빼라의 솔루션과 함께라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빼라는 추석을 맞이하여 자사의 대표 상품인 3 SET 다이어트 보조 식품과 슬리밍 크림을 합친 세트 상품을 한정수량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