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손 the guest' (손더게스트)‘에 민구(백범수)가 영매(김동욱),사제(김재욱),형사(정은채)와 완벽 캐미를 이루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드라마의 긴장감과 몰입감을 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극중 정신병 환자로 등장한 신인 배우 백범수는 민구(백범수)역으로 빙의자로 착각할 만한 연기를 보여주어 영매(김동욱),사제(김재욱),형사(정은채) 에게 혼란과 공포감을 심어주고 온 몸을 전율케 만드는 몰입감을 보여주며 손더게스트 민구 역을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OCN '손 the guest'(손더게스트)는 배우들의 숨은 노력과 몸을 사리지 않은 열연으로 탄생된 장면들이 매번 시청자들을 깊숙이 빠져들게 만들며 시청율 3%대를 돌파했다.

OCN 손 the guest(손 더 게스트) 3-4회에 전개된 '정신병' 에피소드를 통해 민구(백범수)는 촬영 중 부상 투혼까지 발휘하며 소름 돋는 연기를 보여주어 신인배우 백범수 에게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OCN 손 the guest (손더게스트) 는 첫 방송부터 리얼 엑소시즘으로 시청자를 사로잡는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민구(백범수)의 열연과 배우들의 호흡이 완벽하게 녹아들어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추격전으로 긴장감을 더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